2010년 5월 30일 일요일

$1 재택알바 GVO(Global Virtual Opportunities)

GVO 재택알바 입니다..

 

전형적으로 GDI,GVO 이런것들을 사기다,말도 안되는 소리다 이런 소리들을 하시는데요.. 절대 아닙니다..

GVO 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http://gvo-profit.com/ghdalstn 에서 해주세요@...

이쪽에 $1 가입은 사용해주지 마시고 이링크에서 해주세요..

 

GVO는 전형적인 스필오버 시스탬을 따르고 있으며..  스필오버 시스탬은.. 소비자 마케팅의 본질에 좀 더 충실 했다고 보면 되고요.. 소비자들을 순차적으로 매트릭트에 채워나가므로 그에 따라 매월 발생 하는 수익을 일정비율로 소비자들에게 배분하는 시스탬을 뜻하며 스필오버 시스탬하고 강제 스필오버 시스탬이 있습니다... 이렇게 GVO의 시스탬의 경우 가장 수학적이며 이상적으로 구현된 상태라고 봐도 됩니다..

 

GVO 한국어 동영상...

 

 

이위의 내용을 참고 해주세요.. 사람은 참고로 도전을 안해서는 성장을 할수 없습니다.. 저는 도전을 하주 하며..  실패를 한다해도 나중에 또 도전을 하다보니 결국 성공을 했습니다..

 

본사 홈페이지 : http://alstn.gogvo.com/ , http://freemon.ba.ro

한국어 홈페이지 : http://gvo-profit.com/ghdalstn

 

이 내용이 당신에게는 큰 힘이 될것이라고 봅니다..

 

 

 

 

 

 

 

 

 

 

 

 

 

 

 

 

 

 

 

 

2010년 5월 15일 토요일

[000WEBHOST]외국 호스팅 탐방기 -1-

Free Website Hosting 우선 배너만 올리도록하죠.. 000웹호스트라는 웹호스팅 회사입니다만... 좋더군요.. 속도만 제외하면.. 이정도만 하고 스샷은 담부터!!